최고의 행복
GT 나그네  

1852년 4월 10일미국의 한 시민이 알제리에서 사망했다.

 그가 죽은 지 31년이 지났을 때 미국 정부는 그의 유해를 본국으로

 이송해 왔다.

 

 유해를 실은 군함이 입항하는 순간군악대의 연주와 예포 소리가

 울려 퍼졌고 대통령과 국무위원을 포함한 수많은 사람이 거대한 환영 퍼레이드를 했답니다.

 

 그런데 매우 흥미롭고 놀라운 사실은 환영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평범한 소시민에 불과했다는 것입니다.

 

 무엇이 그 토록 전 국민의 관심을 집중하게 만들었을까? 그것은 그가 작사한 단 한 곡의 노래 때문이었습니다.

 

 그 노래 가사가 미국인들에게 무엇이 가장 소중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에 대한 메시지와 깊은 감동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즐거운 곳에서는 날 오라 하여도 내 쉴 곳은 작은 집, 내 집 뿐이리 꽃 피고 새 우는 집, 내 집 뿐이리

 

즐거운 나의 집(Home Sweet Home)을 작사한 존 하워드 페인이

 이 노래는 지금까지도 미국 뿐 아니라 전 세계 수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삶의 근본이 되는 가정의 행복 을 노래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정의 행복만이 진정한 최고의 행복이다.

 즐거운 곳에서는 날 오라 하여도 내 쉴 곳은 작은 집, 내 집 뿐이리 ~~

 우리 인간은 피부색 국경은 달라도 편안한 가정에서 쉬고 그속에서 에너지를 받는것 같습니다.

 

서로에게 쉼을 주는 가정을 만들다 보면 평생의 행복의 밭을 일구는 것 같습니다.

 행복은 마음 따뜻한 사람을찾아 간다지요. 작은 사랑 때문에 행복해질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사랑 넘치고 행복가득한 하루되세요건강하세요~

 
 
          네이트온 쪽지보내기